중국 얼짱경찰 장백지 닮아 화제 - 북한 한국 얼짱경찰 등 각국의 얼짱들

2010. 6. 12. 13:25




국내 한 언론사에 따르면 중국의 미녀배우 장백지를 닮은 여성 교통경찰이 중국의 인터넷 스타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중국 쓰촨성 도로에서 교통관리를 하는 얼짱 경찰을 보려는 인파로 도로가 마비되었다고 하는데.. 그녀의 이름은 예춘메이란 스므살 여성으로 지난 3월 교통 경찰대 실습생으로 근무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언론의 말이 사실인지는 확실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저는는 이 뉴스를 몇년전에도 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 2005년에 나왔던 뉴스로 아무래도 오늘 중국 얼짱 경찰이라는 뉴스를낸 기자분이 이 소식을 오늘에서야 접한듯 합니다.


원래 우리나라 언론은 한번 뜨면 너도나도 비슷한 뉴스를 발행하기 때문에 지금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차지 하고 있지만 아마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낯이 익은 얼짱 경찰 일듯 하네요.
그리고 사실 장백지는 오바임. ^^


장백지 닮은 중국 얼짱경찰

오늘 뉴스에 나온 얼짱 경찰입니다.
장백지를 닮았는지는 여러분들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닮았나요??


그 밖의 얼짱 경찰들

그리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각국의 얼짱 경찰들을 따로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북한의 경찰들이 눈에 들어 오네요.

또, 경찰복이 아닌 평상복을 입은 모습 사진도 몇장 올리지만,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들이라 경찰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는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한국과 북한의 여자경찰 이라고 하는데.....
역시 중국보다는 훨훨훨~~ 이쁜것 같습니다. ^^


Webchobo HO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