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예쁜 로고만들기 포토샵 무료 PSD파일로 해결하세요

2010. 9. 20. 22:11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로고, 아이콘 , 파피콘 때문에 골치가 아팠었는데.. 검색을 통해서 저는 비교적 쉽게 해결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웹사이트는 로고만들기라는 검색을 통해 알게된 사이트중 최고로 포토샵 무료 PSD파일을 무려 105개나 아무런 조건없이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 포토샵 PSD파일로 제작한 로고라고 해서 전혀 허접하지도 않고, 오히려 전문가 스러운 그런 냄새가 나는 아주 좋은 사이트 이니 필요하신분들은 접속하셔서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블로그 로고 뿐만아니라 회사,기업,쇼핑몰(?)까지도 충분히 해결할수 있으니 전문가가 아닌 개인이 직접 제작을 한다면 이만한 로고가 없을듯 하네요.






제공하는 공짜 PSD파일 목록 - 예쁜 로고만들기 한방에 끝내세요.

다음은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포토샵 PSD파일 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포토샵은 CS4 버전인데, 파일을 열면 손상된글꼴이라 하며 창이 뜨지만 바로 대체 글꼴로 전환되면서 PSD파일을 사용하는것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폰트가 없어서 이런현상이 있는듯 하네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그냥 원하는 포토샵 PSD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됩니다.




샘플로 몇개를 만들었지만, 저는 지금 위 이미지중 가운데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무료로 제공하는 PSD파일로 예쁜로고를 만들어 보세요.

사이트 접속하기

Webchobo 알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