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 RPG게임추천 - 재밌는게임 두개를 소개합니다.

2010. 10. 21. 00:33




얼만전 오픈베타한 RPG게임이 재밌는게임이라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오픈베타는 이미 끝났지만 너무 재밌는게임이라 과감하게 이 RPG게임추천을 하는바 입니다. 저는 원래는 겜매니아였지만, 요즘은 바쁘다는 핑계(?)로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버릇 개못준다고 그래도 가끔씩은 약간의 맛만 보는정도로 즐기기는 하는데...그래도 몇년의 경력이 있어서 조금만 해봐도 이겜이 재밌는게임인지 아닌지는 파악할수 있는 수준은 있다고 생각해서 오늘 이 두개의 RPG게임을 추천을 하겠습니다.


사실 수많은 겜중에서 숨은보석을 찾는다는게 쉬운게 아니라서 늘 재밌는게임 아니면 RPG게임추천 이라는 단어를  검색해보고 직접 플레이해보고 할만하면 그때부터 즐기고는 했는데, 오늘은 반대로 제가 소개를 해드리는군요. ^^






RPG게임추천 첫번째 : 황제온라인

알피쥐Game으로 15세이용가로 오픈베타는 이미 끝났지만 정액제가 아닌 부분유료화 겜입니다. 즉 일종의 케쉬템으로 서버를 운영한다고 할수 있겠네요. 요즘은 모든Game이 부분유료화로 가는듯 하네요.

제가 한참 즐길때만해도 한달 3만원정도 정액제로 했었는데.. ^^;;

아무튼 황제온라인은 권장사양이 CPU 펜티엄4 3GHz, RAM 512MB 이상 으로 요즘나오는 신작치고는 저사양으로 즐길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아무래도 2D방식이라 그런듯 한데, 제가 플레이를 해보니, 2D라고 해서 전혀 그래픽이 떨어지지 않는 재밌는게임 이였습니다.

화려함도 있고 타격감이 장점입니다.


황제온라인 플레이동영상


대략 겜소개를 살펴보면 특이하게 자동사냥시스템을 도입하여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겜이고, WOW못지않은 방대한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어 지루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물론 오래해보지는 못했지만^^그리고 의상과 아이템들이 다채로왔으며, 가장큰 장점은 스킬시전시 타격감과 화려함이 대박이였습니다.

또한 다른 알피쥐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용병시스템으로 색다른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했던 프리우스와 비슷한감이 있었지만, 그 보다는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더군요.






RPG게임추천 두번째 : 봉신연의

역시 15세이용가로 오픈베타를 끝낸후 부분유료화로 웹전략/전쟁 장르의 Game 입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학창시절 몇일밤을 뜬눈으로 지새며 했던 삼국지와 비슷한 겜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틀에 짜여진 컴퓨터와 하는것이 아니라 유저들과 하는것이 새롭다고 할수 있겠네요.


봉신연의 동영상


서비스 접속하기

삼국지와 비슷하게 자신이 군주가 되어서 플레이하는 전략겜입니다. 봉신연의의 장점은 지루함이 전혀 없다는것이 큰장점인데, 역시 삼국지 특유의 맛이라고 할까요??

밤을 새고싶은 욕구가 불끈솟아나게 하는 Game이였습니다.

최초 2.5D 방식 채택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로 웹전략의 즐거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군사시스템으로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획기적인 전술을 펼칠수 있으며, 많은 퀘스트로 지루함역시 그다지 느끼지 못했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웹전략 Game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템착용이 가능했으며 아이템역시 일반과 레어템으로 나뉘어져 나만의 장비를 착용할수 있었습니다.

지나친 겜은 폐인의 지름길이지만
잠깐잠깐 즐긴다면 이만한 스트레스 해소하는 취미활동도 없다고 생각하네요.

다른 게임 즐기기:
· 피카츄 배구 · 박스헤드2인용 · 미니서든 · 건물부수기 · 중독성 게임 · 레바의 모험 · 컴온 베이비
· 돈없는 아저씨 · 레고 좀비죽이기

Webchobo 심심풀이